우선 제차량은 YF소나타 풀오토 듀얼 공조기 입니다. 시동을 검과 동시에 A/C , auto 버튼에 불이 켜지면서 에어컨이 작동되며 바람이 나옵니다. 내기유입 상태이며 바람세기는 수시로 바뀌는거 같습니다. 바로 off 버튼을 누르면 외기유입으로 바뀌면서 A/C , auto버튼에 불이 꺼집니다. 이 상태로 주행을 하다가 시동을 끄고 다시 켜도 증상은 똑같습니다. 에어컨끄고 시동켜도 AUTO켜지면서 자동으로 돌아가고 다리쪽으로 하고 꺼도 시동만틀면 AUTO켜지고 에어컨켜지면서 설정값무시하고 나오네요... 시동켤때마다 바로 off눌러주는데 이거 도대체 원인이 무엇일까요?

1 답변

(12.3k 포인트)
0 투표
아닙니다. 시스템에 그렇게 세팅이 되어서 그렇습니다. 제습기능이라해서 전면유리로 송풍을 누르면 자동으로 에어컨이 켜지는 것과 동일합니다. 이 제습기능은 에어컨 버튼을 누르고 있는상태로 내부외부 공기유입 변경 버튼을 세번인가 연속으로 누르면 변경이 됩니다. 하도 오래전이라 가물가물 하네요. 이런식으로 질문의 내용도 변경이 가능할 것입니다. 안될 가능성도 있지만요. 일부 오래된 차는 이 제습기능이 변경불가한 차도 있듯이 현재 질문 기능도 변경이 불가한 차도 있을수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현 사이트 1:1 질문을 통해 전문가에게(저희 헬퍼는 일반인 구성이기에 전문가는 아닙니다.) 질의를 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유선으로 문의하시면 명쾌한 답안을 드릴것입니다. 변경이 가능하다면 알려주는 방법대로 변경이 가능하십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