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축구회 운동장 사용 문의

사회,문화
0 투표
조기축구회 운동장 사용으로 인해 학생들과 주민들이 피해를 봅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세요, OOO교육지원청입니다.
조기축구회 운동장 사용에 관해 말씀드리면,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소관 공유재산관리조례 제5조(위임사무)제1항제3호에 의거 학교시설관리 및 개방은 학교장에 위임되어 있으며, 동 조례 22조(재산의 일시사용허가) 및『경기도고등학교 이하 각급학교 시설의 개방 및 이용에 관한 규칙』제2조에 의거 교육활동과 재산관리에 지장이 없는 범위 내 에서 학교시설을 개인 또는 단체에게 개방하여야 함을 알려드립니다.(개방원칙)
  OO초의 조기축구회의 운동장 사용허가는 방과후활동 등의 교육활동에 지장이 없는 범위에서 개방을 한 것임을 알려드리며,  현재 OO초는 매주 일요일 오전 9-11시 **조기축구회와 2014.0.00.까지 1년간 사용허가계약이 되어있습니다. 그 외의 시간에는 학생 및 지역주민들의 생활체육을 위하여 운동장을 개방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 031-820-0143)
    관련법령 :
경기도교육비특별회계 소관 공유재산 관리조례재산의 일시사용허가<BR>제22조(재산의 일시사용허가) 
경기도 고등학교 이하 각급 학교 시설의 개방 및 이용에 관한 규칙개방원칙<BR>제2조(개방원칙)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