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학생 입영신청 결과 문의

사회,문화
0 투표
병무청홈페이지에서 재학생 입영신청을 14년 2월로 선택해서 입영신청을 했는데 입영일자가 언제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1 답변

0 투표
재학생 입영신청을 접수하시면 신청하신 그해의 12월에 관할지방병무청에서 선택하신 입영희망월을 가급적 반영하여  입영일자와 입영부대를 결정하여 드리며, 입영일자가 결정되면 "병무청홈페이지-민원마당-민원신청-현역상근공익민원-입영일자부대조회"메뉴에서 확인하시거나 전화 ARS(☎1588-9090)를 통하여 결정된 입영일자를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만, 입영계획 인원 범위내에서 입영일자를 결정하게 되므로, 경우에 따라 희망시기가 변경 될 수도 있으니, 이 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입영일자와 입영부대가 결정되면 입영통지서를 입영일로부터 약 30일전에 귀하의 나라사랑이메일주소로 이메일 발송되며, 이메일 발송된 통지서를 출력하여 입영하실 때 지참하시면 됩니다. 입영통지서는 나라사랑홈페이지 (www.narasarang.or.kr)로그인하여 (ID:나라사랑카드의 E-mail 주소 @ 앞 숫자, 비밀번호:주민번호 뒷자리) 편지함-받은편지함에서 입영통지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병무청 병무민원상담소 인터넷상담과 (☎ 042-611-4037)
    관련법령 :
병역법제16조(현역병입영)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