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소득세 지급명세서 누락

사회,문화
0 투표
(주)000투어의 제주도 무료여행권이 당첨되어 제세공과금으로 기타소득세 20%와 주민세 2%를 여행사에 입금하여 주었습니다.
그러나 제 개인사정으로 여행은 못가게 되었고 기타소득세는 다음해 5월에 종합소득세신고를 하면 환급받을 수 있다고 하여 신고를 하러 세무서에 가 확인해보니 수록된 기타소득자료가 없어 신고를 할 수 없었습니다.
당초 기타소득지급영수증도 받은 적도 없어 업체에서 누락한 것으로 보입니다. 입금증빙과 당첨확인내역 등을 보내드리오니 (주)000투어에서 제출누락한 기타소득지급명세서를 제출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답변

0 투표
 

1. 안녕하십니까? 

 항상 국세행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20**.**.**. 000님께서 국민신문고에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2. 고객님의 민원내용을 면밀하게 검토한 바, (주)000투어에서 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를 누락하였음이 확인되어 수정신고를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기한후신고를 통해 환급받으실 수 있으므로 관할서에 기한후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3.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00세무서 00과 000조사관(051-250-0000)에게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고객님께 항상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세법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세미래 콜센터( 국번없이 126->①세법상담)나 국세청고객만족센터 홈페이지(http://call.nts.go.kr) 상담사례 검색 또는 인터넷상담을 이용하면 매우 편리합니다.



    담당부서 : 국세청 부산지방국세청 서부산세무서 납세자보호담당관 (☎ 051-250-6215)
    관련법령 :
소득세법제21조(기타소득) 
소득세법제70조(종합소득과세표준 확정신고) 
소득세법제73조(과세표준확정신고의 예외)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