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재 부산에서 일을하고 있는데 주민등록상 주소가 경기도 성남으로 있습니다.
전세 계약이 안끝나서 전입신고를 못하고있습니다 전국단위신청말고 부산에서 훈련을 받고싶은데 받는 방법 없습니까?


1 답변

0 투표

귀하께서는 주민등록상의 주소는 경기도 성남인데, 직장때문에 부산에 거주하시고 전국단위훈련 신청 말고는 부산에서 예비군훈련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라는 민원으로 4월 25일(수)유선으로 귀하께 말씀드린 것처럼 향방작계훈련은 기본, 1차보충,2차보충훈련으로 나누어집니다.(모든 훈련 동일) 기본훈련과 1차보충훈련은 해당 예비군동대 작계훈련 지역에서 훈련을 하기때문에 전국단위예비군훈련제도를 이용하실 수가 없으십니다. 따라서 2차 보충훈련은 일반 예비군훈련장(주둔지)에서 훈련이 가능함으로 귀하께서는 2차보충훈련 일정이 언제 있는지를 먼저 부산지역훈련장에 문의 하시고 2차보충훈련 시기에 맞추어서 전국단위예비군훈련을 신청하셔서 훈련을(부산지역)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귀하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하며, 기타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자 ; 제55보병사단 감찰부 (031-334-1277)

    담당부서 : 국방부 육군 3군사령부 55사단 감찰부 (☎ 031-334-1277)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