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MD 엔진오일 소모 증상 문의좀요~~~~

자동차
(840 포인트)
0 투표
안녕하세요 2010년식 아반떼MD 소유한 고객입니다. 최근 제 차에서 엔진 오일을 넣으면 소모되는 현상이 있어 몇가지 문의 드립니다. 어제 시화 센터 갔는데 엔진 오일 소모 된다고 하니 담당 기사분이 못 믿는 눈치 시던데.. 왜 못 믿는지 납득이 안되지만... 여튼 작년에는 자동차 엔진에서 경운기 노킹 소리 나서 입고 했던 경험이 있던지라 이번에 엔진 오일 소모 현상 발견하여 바로 찾아 갔는데 조치라고 달랑 엔진 오일 갈아 보고 3000km 탄 후 소모량 체크 하고 확인해 보자고 하시네요??? 여튼 그래서 엔진 오일 갈고 왔는데요... 인터넷에서 확인해 보니 엔진 오일이 소모되는 현상이 발견되면 엔진 부품을 갈아야 한다고 하는데 제 차가 운행 거리가 출고 된지 3년 5개월 + 12만 킬로 입니다. 참고로 엔진 밑으로 오일 누수 현상은 없습니다. 혹시 엔진 문제라면 보증 수리가 가능 한지요??? (5년 / 10만으로 알고 있는데) 그리고 보증 수리가 어렵다면 대략 엔진 전체 교체 하면 얼마 정도 비용이 발생 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답변

(11.9k 포인트)
0 투표
차량이 일반 승용이시구요 또한 엔진을 5년 10만킬로 입니다 . 둘중에 하나만 넘어도 인정을 해주지 않습니다 . 위의 증상은 아무래도 직영서비스에 가셔서 주재원과 한번 상담을 하셔야 할듯 합니다 . 증상은 엔진을 열어보는수밖에 없을듯 하구요 . 비용또한 유선상 또는 방문을 하셔서 확인을 하셔야 하는데요 . 우선 정확하게 이유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비용도 산정을 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