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에서 서울 srt 수서에서 광주 요금 시간은?

1 답변

0 투표
30분에서 1시간 간격으로 SRT가 배차되어 있는데요. 소요 시간 또한 짧은건 1시간 33분 부터 길게는 44분까지 다양하지만 큰 차이는 없는거 같네요. KTX보다는 조금 더 빠른 느낌이에요. 수서에서 삼성병원까지 차량으로 10분정도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광주에서 송정역까지 이동시간을 제외한다면 2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겠네요.

특실 요금부터 알아보면 기본 운임요금이 59.300원으로 할인이 조금씩 적용되는 것 같아요. KTX보다 조금 더 저렴하네요. 특실 2인 이용했더니 11만8천원 정도 나왔는데 KTX는 13만원 조금 넘더라고요.

일반석은 40.900원으로 고속버스보다는 확실히 비싸지만 시간은 굉장히 단축할 수 있어요. 물론 송정역까지의 이동시간까지 고려한다면 큰 차이는 없곘지만요. 그래서 체감상 느껴지는건 굉장히 크더라고요.

특실과 일반석의 차이는 고속버스로 따지면 우등과 일반의 차이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특실은 호차별로 통로에 자리가 3개있고 일반은 4개가 있어서 자리가 좁긴해요. 특실이 좀 더 편하긴하네요. 사람마다 차이가 있어서 큰 차이 없다고 느낄수도 있을 것 같아요.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