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울 프리미엄 고속버스 가격 및 시간은?

1 답변

0 투표
요즘엔 교통수단이 발달해서 굉장히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2016년 11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프리미엄버스는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 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반 우등고속버스의 경우 28석이지만 프리미엄 버스의 경우 7좌석이 줄어 21석으로 굉장히 넓은 공간을 자랑합니다. 등 부분을 160도까지 줄여 이용 가능하여 버스를 이용하는 동안 편하게 잠을 잘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터치스크린이 가능한 모니터와, 와이파이, USB포트, 충전, 목베게, 수면용 안대, 이어폰, 슬리퍼 등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거의 비행기와 다름이 없는 서비스네요.

배차간격은 서울 센트럴시티에서 광주 유스퀘어 터미널 기준으로 30분마다 1대씩 있어서 이용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어보입니다.

현재 프리미엄 요금은 28.800원 입니다. 1주년 기념으로 12월 말까지 1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원래 가격은 33.800원으로 우등보다 7~8천원 정도 더 비싸네요. 일반과 우등차이랑 비슷해서 좀 더 편하게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서비스가 될 것 같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