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현지 법인에 관련하여

사회,문화
0 투표
캄보디아에 현지 법인을 세울 계획이 있습니다.
부디 자세한 답변 부탁드려요

1. 대표자를 한국인을 했을 경우와 외국인으로 할 경우 법인 설립이 많이 틀리는지요.
2. 캄보디아 워킹 비자를 받을려고 하는데 그에 대한 비자 신청 서류, 비용.
3. 캄보디아에서 현장 조사를 할려면 차량이 필요한데 렌트카 혹은 차량 구매에 관한 정보.
4. 캄보디아 인터넷 비용 및 전기세 등 세금 관련된 정보가 필요합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주캄보디아대사관입니다.

1. 대표자를 한국인을 했을 경우와 외국인으로 할 경우 법인 설립이 많이 틀리는지요  
   A. 법인설립관련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2. 캄보디아 Working 비자를 받을려고 하는데 그에 대한 비자 신청 서류, 비용  
   A. 캄보디아는 working 비자가 없습니다. 사업자의 경우 상용비자를 발급받게 되는데 1년에 약 270달러 정도입니다 . 처음 입국시에 관광비자를 받으면 안되며, 상용비자('E VISA'라고 함)를 받아야 계속해서 연장이 가능합니다. * 관광비자는 1회만 연장 가능(최대 2개월 체류 후 반드시 출국해야 함)   


3. 캄보디아에서 현장 조사를 할려면 차량이 필요한데 렌트카 혹은 차량 구매에 관한 정보  
   A. 차량 렌트의 경우 아래 업체에 문의하시면 구체적인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 Sunbird International 
       Tel : (855) 23 991 010, Fax : (855) 23 997 855
       E-mail : [email protected]

 

    - HK트윈스렌터카 : 012-352-082


       차량 구매의 경우 중고차 거래가 주가 됩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거래 가격을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www.bongthom.com  (classified list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5. 캄보디아 인터넷 비용 및 전기세 등 세금 관련된 정보가 필요합니다.  
   A. 전기세의 경우 정확한 정보 제공이 가능하나 인터넷 비용의 경우 업체에 따라서 비용이 천차만별임으로
       직접적인 현지조사가 필요하실것으로 사료됩니다.
       전기요금 관련된 사항은 파일을 첨부하여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외교부 주캄보디아왕국대한민국대사관 (☎ 855-23-211-900)
    관련법령 :
기타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제4조(민원사무 처리 공무원의 의무)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