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냉방 관련 진정

사회,문화
0 투표
요즘 날씨가 덥습니다. 초등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이 덥다고 합니다. 어른인 저는 참을 수 있는데 아이들이 덥다하니 할말이 없습니다. 아이들이 무슨 죄인가요. 초등학교 아이들을 더위로부터 지켜주세요

1 답변

0 투표
먼저 귀하의 건승을 기원하며, 화성오산교육발전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 여름 무더위와 전력난의 우려 속에 정부에서는, 에너지 위기 경보에 따른 절약 및 위기 극복을 위하여 각 기관마다 에너지 절약 대책을 세워 시행하도록 에너지 절약 지침을 하달하였으며, 전 기관이 자체계획을 수립하여 추진 중에 있습니다. 

  학교의 경우에는 학생들의 건강 및 학습권이 침해 받지 않는 범위 내에서 불필요한 에너지 사용을 최대한 줄이도록 독려하고 있으며, 각 학교마다 나름대로의 대책을 강구하여 학생들의 피해가 최소화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나 여러 가지 제약사항이 많다 보니, 일반 가정에 비해 원활한 냉방이 이루어지고 있지 않아 무더위에 학생들에게 쾌적한 학습환경을 갖춰주지  못함을 저희도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으며, 귀하를 비롯한 많은 학부모님들이 학생들의 건강을 우려하고 있는 점도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과 관련해서는 귀하의 자녀가 재학 중인 학교에 확인한 바, 학교에서도 학부모님들의 걱정과 우려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으며 시설관리를 더욱더 철저히 하여 학생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국가적인 위기 사태가 조속히 해결되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전 기관이 노력하고 있음을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교육지원청에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해당학교 및 우리교육지원청 학교현장지원과 에너지 담당(031-371-0750)에게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경영지원국 학교현장지원과 (☎ 0313710750)
    관련법령 :
에너지이용 합리화법제1조(목적)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